일상/맛집

[속초맛집] 수요미식회 남경막국수

뽀샤시00 2021. 3. 5. 01:07
728x90
반응형

속초에서 양양 넘어가는 길 좌측에 남경 막국수라고 보였어요.

손님도 꽤 있고 분위기도 좋아 보이는 집.

 

 

우리는 이미 양양 두두 교동짬뽕 순두부집에 꽂혀 가는 길이 었지만 유난히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막국수를 둘 다 엄청 좋아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다음에 꼭 들리자 했는데 두두 순두부 반도 못 먹고 나와서 다시 되돌아 먹으러 갔어요ㅎㅎ

1일 2점심 ㅎㅎㅎ

주차하고 보니 수요 미식회 나왔던 맛집이더라구요.

손님도 거리두기로 테이블을 띄어 앉아 대기가 잠깐 있었어요.


깔끔한 내부. 오픈된 주방.

 

 

 

우리 자리^^

물+비빔+수육 세트 3만원세트 주문!

주위를 둘러보니 모두 들깨 막국수를 먹네ㅠ
들막 맛집인 거 같은데 ㅎㅎ


수육 먼저 도착

기본반찬

들깨소스에 무친 샐러드가 너무 맛있다.
고소하면서 새콤달콤 맛있다.

배부른데도 맛있다ㅎㅎ 고기도 부드럽고 냄새도 안나고 잘 삶았다.

비빔 + 물막국수 도착

비빔국수는 심심해요ㅠ
물막국수는 평양냉면 삘ㅠ

신랑은 워낙에 평양냉면을 좋아하니
맛있다고 잘 먹네요.
제 입맛엔 너무 담백하고 슴슴해요.
차라리 들깨 막국수를 먹을걸ㅎㅎ

담에는 비빔안시키고 들막하고 수육먹으러 재방문 의사는 있어요^^

속초여행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