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21/09 10

여의도 천지면옥

평양냉면 좋아하는 신랑때문에 가끔 가야하는 평양냉면집.🍜 오늘은 여의도 천지면옥을 다녀왔어요. 저는 아무리 적응을 하려해봐도 평양냉면은 적응이 안되네요.😅 그래서 저는 항상 비빔냉면이나 다른메뉴를 주문해요. 주말이기도 하고 점심시간 지나서 손님이 없네요. 저희는 평 물냉면, 함흥비빔냉면, 만두(반) 주문.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 그냥 특색없는 고기만두🥟 만두는 여의도 진주집이 진짜 맛있어요. 기본은 하는 듯. 평양냉면 육수는 맹물에 식초탄맛이에요.ㅎㅎ 제 입맛엔 영..😂 저희신랑이 평양냉면 기본은 한다네요. 평균이상 준 곳은 여의도에서 피양옥이에요. 나오면서 갈비탕 주문한 테이블보니 겉저리랑 깍두기가 맛있어 보였어요. 갈비탕 먹을걸ㅎㅎ 배가 그리 고프지 않아 냉면시켰는데.. 재방문 의사는 없어요. 그러나..

일상/맛집 2021.09.19

추석 명절 인사말 모음

🍁 추석 명절 인사말 모음 🍁 추석명절을 맞아 지인들께 인사드릴 일이 많을것 같습니다. 여기저기 인터넷을 찾아보니 이모티콘 문자가 참 많네요. 찾아 뵙지도 못하는데 그림이 든 짤막한 메세지라면 다들 느끼셨든 그 문자가 달갑지만은 않을 듯 합니다. 작은 문자라도 소중한 정성과 진심을 담아 멋스럽게 마음을 전달하면 어떨까요? ★ 추석입니다. 풍성한 한가위 보름달처럼 당신의 마음도 풍성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추석연휴만큼은 걱정근심 다 내려놓고 사랑가득 넉넉한 마음으로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 세상에서 가장 풍요롭고 행복한 명절이 되었으면 합니다. 귀향길 귀성길 안전하고 편안하게 다녀오세요. ★ 한가위 보름달에 작은 소망 빌어보시고 보름달처럼 예쁜 송편 맛나게 드시고 오랜만에 만난 가족, 친지들과 ..

전국유명떡집. 최애떡집 방배동 구름떡집 흑임자 인절미

전국 유명 떡집입니다. 떡순이님들 참고하세요. 저는 떡을 그렇게 좋아하진 않아요. 탄수화물 덩어리ㅜㅜ 그런데 방배동 구름떡집 흑임자 인절미는 정말 미친듯이 사먹었어요. 단짠단짠 쫄깃쫄깃 참기름향 흑임자가루가 고소고소ㅠ 전화 주문하면 뒷날 아침 새벽 같이와요. 20개씩 소분해서 냉동실 얼려뒀다 1말에 80,000정도 했던거 같네요. 1말 주문하셔야 무료배송(서울지역) 일거예요. 꺼내먹음 진짜 맛있어요. 살짝얼은 상태에서 먹어도 맛있어요ㅠ 생각난 김에 낼 주문해야겠어요. 명절도 다가오니.. 요기에요. 비슷한 집 많으니 주의하세요 02-533-1530

파주 골프장 노스팜cc, 즐거운 가을🏌‍♀️ 라운딩.

친한 동네 언니가 잡기 어려운 노스팜cc를 어렵게 부킹했네요. 가을골프는 빚 내서라도 가라는 말도 있듯이 무조건 가야해요^^ 노스팜cc 9월 그린피 가격 그린피 가격 캐디피 가격이 갈수록 오르고 있어 큰일입니다. 저 같은 가난한 골퍼에겐 특히나 ㅠ 가기전에 노스팜cc 홈페이지에 회원가입하고 가면 1만원 할인됩니다. 카트비까지 192,500 9월 피크철에 정규홀이 이정도면 싼거네요. 서울에서 가까운 고양cc, 한양파인cc 퍼블릭만 다니다 간만에 정규홀가니 마음가짐이 달라집니다^^ 80개대를 치는게 오늘 목표입니다. 목표만 ㅎㅎ 9월 13일 🌞아침 7시11분 티업 경치가 너무 좋아요. 가을 단풍들때 오면 더 멋지겠어요. 우리는 서코스 먼저.. 진디상태 넘 좋아요. 조선잔디 라네요. 워터해저드가 많아요. 경치..

일상/리뷰 2021.09.15

[화장품] 베리홉 볼륨아이크림

좋은건 같이씁시다ㅎㅎ 베리홉 미백앰플에 푹 빠져 아이크림도 구매. 역시 효과없음 100%환불. 첫날 바르고 뒷날 눈가가 밝아졌고 다크써클이 완화됐어요. 바르고 나면 촉촉함도 오래가고 정말 눈가가 탱탱해진 느낌. 진짜 좋아요. 좋은기술력과 좋은 원료로 정성들여 만든 느낌이네요. 미백앰플도 아이크림도.. 손 안대고 슥슥 문질러요. 마지막에 손가락으로 톡톡 두드려 줍니다. 재구매 의사 100%입니다. 명품화장품 부럽지 않네요.

[화장품] 베리홉 비타민c, 8일 미백앰플.

광고보고 후기가 좋아 반신반의 하면서 주문해본 베리홉. 40년간 기미만 연구.효과없음 100% 환불. 이란 문구가 와 닿았어요. 자신감이 넘치고 믿음이 팍팍 갔어요. 후기또한 좋았구요 이 분 얼굴이 네이버 메인에 뙇 ㅎㅎ 2통에 마스크3매 이벤트와 카톡친구 5천 할인, 신규 1만쿠폰 써서 73000 대에 구매했어요. 1병에 15g이에요. 비싸요ㅠ 처음 1주는 토너 사용 후 그 담부터는 1단계에 쓰라고 하네요. 워낙에 고농축이라 민감한 피부는 따끔거려서 그런가봐요. 9.8일 개봉했고 16일 이면 8일째 되네요ㅎ 8일후 기대됩니다. 오늘 이틀째 사용해 본 소감은 일단 너 무 좋 다 입니다. 여름내내 기미가 잔뜩 올라와 피부과 가야하나 하던 차에 코로나로 불안하기도 하고 해서 못갔어요. 이 제품을 첫날 바르자..

면역력 높이는 가을 먹거리

면역력 높이는 가을 먹거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펜데믹으로 인해 면역력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다. 특히 무더운 여름에서 서늘한 가을로 접어드는 요즘 같은 시기에는 건강 음식 섭취와 운동을 통해 면역력을 증강시켜야 건강을 지킬 수 있다. '미얄리아트닷컴' 등의 자료를 토대로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가을 제철 식품을 알아본다. ​ 1. 고구마 ​​ 고구마에는 몸속에서 비타민A로 전환되는 베타카로틴이 많이 들어있다. 비타민A는 유해산소(활성산소)를 격퇴하는 방어체계의 일부분이다. ​ 유해산소는 몇 가지 세포를 파괴하고, 조기 노화를 유발한다. 고구마에는 마그네슘, 구리, 판토텐산 등의 영양소도 풍부해 건강에 여러 가지 좋은 효과가 있다. ​ 2. 대하 ​ 대하는 몸집이 큰 새우..

갤럭시z플립3 사전예약 사은품 버즈2 럭키박스 디즈니스티커. 플립3커버

제발 스티커만 안오길 바랬던 날들이여 안녕ㅜㅜ 위글위글 팔레트나 노티드가 오길바랐지만 내 삶에 그런 대운들은 없는걸로ㅎㅎ 클리어커버 선택시 사은품 팔레트 스티커 종류들.. 운도 지지리도 없지ㅜ 그나마 디즈니라 다행ㅎㅎ 어떤분은 진짜 이상한 스티커 갔드만ㅎ 요거대박인듯ㅜ 그러나 제가 걸린건 ㅜ 럭키박스 아니 럭키비닐백ㅎㅎ 그리고 사전예약 사은품 이어버즈2 버즈1.버즈2 노트10 사은품이었던 버즈1. 제눈엔 버즈1이 이쁘고 고급스러워요. 버즈2는 깔끔하고 심플한 느낌. 버즈 1은 남편용 ,버즈 2는 제가 쓰려구요^^ 크기도 1이커요. 미키를 뒷면에 붙였어요. 사이즈가 커서 앞면엔 못 붙여요. 기존에 갖고 있던 스티커로 앞면을 꾸몄네요ㅎ 스티커 부자라 핸드폰이 질리지 않겠네요😆😆 좌로 우로 스와이프해주시면 카..

z플립3 커버화면 귀여운 움짤 gif.(디즈니,미키,bts 겨울왕국등)

귀여운 움짤들😆 길게 누르시고 내 이미지 저장 커버화면으로 사용하세요 . 커버화면 총15가지 저장됩니다. 넘나 귀엽네요 설정ㅡ커버화면ㅡ시계스타일ㅡ아래쪽 배경이미지 클릭ㅡ원하는 사진이나 gif선택.완료 ㅡ끝 해리포터 겨울왕국 gif bts gif움짤 도깨비 gif움짤 이쁜 폴더폰 생활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