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고성맛집] 교암막국수

뽀샤시00 2021. 11. 4. 21:55
728x90
반응형


고성에 백촌막국수만 다니다가
새로 알게된 막국수 맛집.
교암막국수

백촌막국수 건너편에 있어요ㅎ
우리부부는 막국수 완전 사랑해요.

젤 맛있게 먹은곳은 봉평에 있는  현대 막국수입니다.

깔끔한 외경
깔끔한 내부

오후 4시쯤 갔더니 손님이 별로 없네요
야외쪽엔 3테이블 정도 손님이 있었어요.

메뉴판과 먹는 방법
대기하는 곳 인듯..
생활의 달인에 나왔었나봐요.
기본세팅
기본반찬

열무김치 백김치 너무 맛있었어요.
셀프바에서 무한리필 됩니다^^

명태 무침은 직원에게 더 달라고 해야해요.

수육

수육 완전 녹아요. 진짜 맛있엉ㅜㅜ
너무 잘 삶았당..
월계수향이 많이나면서 잡내 1도 안나요.
강추!

마늘 고추 쌈장있었음 더 맛있었을텐데.
구비가 안 되어있어 조금 아쉬웠어요ㅠ

아따 맛있는 거ㅎㅎ

막국수
동치미3국자

들기름 넣고
설탕도 넣고

연겨자와 식초 조금넣고


아 맛있어ㅎㅎ

백촌 막국수보다 더 맛있다를 외치며
열심히 먹었어요.
교암막국수 강추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