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소소한 정보

나 혼자 산다 박나래 프로틴바, 단백질바 만드는법.

뽀샤시00 2021. 3. 31. 02:56
728x90
반응형



나혼자산다 389회 보다가
박나래 다이어트 한다고 프로틴바 만드는게 나오더라구요.
옷차림이 가벼워지니 저도 이제 슬슬 살을 빼야했기에 급관심.

단백질쉐이크 우유에 타먹으려고 알아보던 차에
딱 걸렸ㅎㅎ

게다가 맛도 좋다니 더욱 급급관심..
무지개 회원들 맛보더니 감탄감탄..
아이고 궁금해라

쿠팡에다 부랴부랴 주문했어요.
프로틴 파우더는 박나래가 썼던 똑같은 셀렉스 파우더 주문했어요,
검색해보니 쿠팡이 가장쌌고 무지방에
성분들도 좋더라구요.


627g이 24,120원 무료배송이에요
복숭아맛 초콜릿맛 2가지가 있더라구요.


최저가

 

셀렉스 스포츠 웨이프로틴 파우더 초콜릿

COUPANG

www.coupang.com


# 준비물

단백질파우더
대추야자
꿀이나 올리고당(꿀추천)
아몬드, 호두등 좋아하는 견과류(잣,호박씨,건크렌베리등)
그래놀라(추천)
카카오가루

 

 저는 박나래 레시피대로 따라하려고 합니다.
담에는 건 크랜베리,건 블루베리도 첨가해보려구요.

일단 박나래 레시피예요ㅎㅎ
만드는 건 참 쉬웠어요.
믹서기 넣고 갈아서 원하는 크기로 뭉쳐주고
마지막에 그래놀라 카카오가루 섞어서 입혀주면 끝..

원래 레시피는 올리고당인데
꿀을 넣드라구요 .
그래서 저두 꿀♡

 

 

카카오가루 섞는 모습.

 
저두 만들어 봤어요ㅎㅎ


기본재료
단백질 파우더. 내장된 계량1스푼 10g


호두, 아몬드, 그래놀라, 꿀, 대추야자(씨하고 꼭지가 있어 제거 했어요. 제거된 걸 샀어야 하는데ㅎ)

1. 내장된 스푼으로 20스푼 (200g정도)
2. 호두, 아몬드 대충 한주먹 정도
3. 꿀ㅡ빙빙 서너 바퀴 둘렀어요.
4. 대추야자 20알 씨,꼭지떼서 넣고
5. 갈아주었죠..


갈고보니 덜 꾸덕꾸덕해요.ㅠ
박나래씨는 대추야자 한통을 다넣던데
꿀도 많이 넣어야 하네요ㅎㅎ

그래서 꿀 대추야자 추가..대추야자는 손으로 으깨주었네요.
씹히는 맛도 좋을거 같아서요



수분이 더 생기니 잘 뭉쳐요



 

 

박나래씨는 자유시간 크기로 만들던데 저는 두입크기로 새끼 손가락 1마디 정도 크기에 20개가 완성 했어요ㅎㅎ

20개니 개당 10g의 프로틴 가루가 들어간거네요.
200g계량 했으니..

여기에 그래놀라랑 카카오가루를 섞어서 입혀줘야 하는데
급하게 만드느라 그래놀라만 입히고
카카오가루를 나중에 시루떡 콩고물 묻히듯 해버렸네요ㅋㅋ




처음이라 시행착오!

오리지널 그래놀라만 들어있는게 아니고
여러가지 믹스돼있는걸 모르고 샀어요.
그런데
계피항도 나고 맛있네요.
수제 요쿠르트에 넣어 먹어도 식감이 좋을듯 하네요.

요 제품이에요

큰 호두는 잘게 부숴주었어요.

처음에 파우더랑 꿀이랑 요 그래놀라만 도착해서 이것만
넣고 초밥크기로 뭉쳐 주었는데도 맛있었어요.
믹서기 안갈고요. 간단하게 만들때는 요 그래놀라랑 꿀만 넣고 뭉쳐주세요..좀 꾸덕하게 꿀 넣으시고.
신랑이 맛있다고 난리가 났죠ㅎㅎ



 

크놀라 시그니처 그래놀라 시리얼

COUPANG

www.coupang.com

 


만들고 보니 무슨 시루떡같네요ㅎㅎ
그러나 맛보면 완전 맛있어서 깜놀래요.
자유시간 완전 그맛인데 덜 달고 건강한 맛이에요.
우유랑 간식으로 딱! 다이어트중 한끼 식사로도 딱!
든든하겠죠?
하루 5-6개정도가 정량인듯해요.

처음치고 완전 만족!

처음에는 귀찮기도 하고 프로틴바 완제품 살까 생각도 했는데..직접 만들기를 잘 한듯해요.
견과류는 다른데 응용도 하고요.

총 재료비는 꿀이랑 파우더가 좀 비싸서
10만 조금 넘게 나왔어요.

프로틴바 직접 만들어 드시고
더욱 건강해지세요!




쿠팡 링크 구매 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일상 > 소소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막걸리 꿀주 레시피  (2) 2021.04.28
몰랐던 사실.  (0) 2021.03.31
외국 같은 우리나라 명소 TOP 7  (0) 2021.03.31
얼룩제거 세탁팁 30가지 모음  (0) 2021.03.30
전국 짜장면 맛집 총집합!  (4) 2021.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