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종로맛집] 낙산냉면

뽀샤시00 2021. 8. 20. 18:01
728x90
반응형

 


얼마전 티비보다 우연히 보게된 kbs 다큐 인사이트 2부 백종원의 냉면 랩소디.

신랑이랑 둘이 침을 뚝뚝흘리며 봤더랬죠.ㅎㅎ
저희신랑은 매운걸 안좋아하고
평양냉면같은 슴슴한걸 좋아해요.
저는 청양고추를 달고 살지요^^

평양냉면 맛집도 많이 소개됐지만
제눈엔 오직 낙산냉면집만 보였어요.
물론 신랑은 평양냉면집을 가고 싶어 했지요.

그러나 이번엔 낙산냉면집 먼저 가기로 결정.

동묘역 10번출구 175m

☆ 매일 10:30 - 21:00 매주 화요일 휴무 ☆

1.2층으로 되어있고
토욜 오후 1시 30에 갔어요.
앞에 4팀정도 대기가 있었고
테이블 순환 속도는 빨랐어요.

저희는 2층으로 안내됐어요.

메뉴

메뉴는 냉면 1가지고
단계별 매운맛으로 나뉘어요.

저는 약얼냉면. 약간얼큰.(나이먹으니 엄청 매운건 무셔요ㅎㅎ)
신랑은 낙산냉면. 보통매운 곱배기 주문.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포장도 많이해 가시더라구요

티비에도 여러번 방영 됐었더라구요.
반대편 벽도 방송출연 액자가 그득하더라구요.

 

제가 시킨 약얼냉면
보통매운맛 곱배기

양이 많긴한데 다 먹을 수 있는 양.
비빔냉면과 물냉면 그 어디쯤ㅎㅎㅎㅎ

제 약얼냉면이 조금  더 빨개요ㅎㅎ

육수

오이가 듬뿍 들어있고 시원해요.
맛있게 맵지는 않네요.
신랑이 시킨 보통이 더 맛있었어요.
매운맛 1도 없는 맛인데 새콤달콤 맛나요.

둘다 깔끔하게 크리어 했습니다^^


따뜻한 육수가 나오는데
많이 맛있어요^^

저는 한번 먹어본 걸로 만족..
굳이 찾아가서 먹을 정도는 아니고
그 근처 갈일 있으면 보통맛 냉면 한번 더 먹을 생각은 있어요.

비빔냉면 좋아하시는 분들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