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소소한 정보

갤럭시z플립3 사전예약 사은품 버즈2 럭키박스 디즈니스티커. 플립3커버

뽀샤시00 2021. 9. 1. 15:00
728x90
반응형

 


제발 스티커만 안오길 바랬던 날들이여 안녕ㅜㅜ
위글위글 팔레트나 노티드가 오길바랐지만 내 삶에 그런 대운들은 없는걸로ㅎㅎ

클리어커버 선택시 사은품 팔레트 스티커 종류들.. 운도 지지리도 없지ㅜ
그나마 디즈니라 다행ㅎㅎ
어떤분은 진짜 이상한 스티커 갔드만ㅎ


 

 

위글위글 팔레트..넘나 이쁨ㅜ

요거대박인듯ㅜ

노티드ㅠ 아고 이뽀♡

그러나 제가 걸린건 ㅜ

럭키박스 아니 럭키비닐백ㅎㅎ 그리고 사전예약 사은품 이어버즈2

 

사은품 클리어커버
가운데 파레트에 스티커로 장식하면 된다.

버즈1.버즈2

사은품 버즈2
버즈2.버즈1

노트10 사은품이었던 버즈1.
제눈엔 버즈1이 이쁘고 고급스러워요.
버즈2는 깔끔하고 심플한 느낌.
버즈 1은 남편용 ,버즈 2는 제가 쓰려구요^^
크기도 1이커요.

 


미키를 뒷면에 붙였어요.
사이즈가 커서 앞면엔 못 붙여요.
기존에 갖고 있던 스티커로 앞면을 꾸몄네요ㅎ
스티커 부자라 핸드폰이 질리지 않겠네요😆😆


좌로 우로 스와이프해주시면 카톡알림 메시지확인, 음성녹음.삼성헬스등
여러가지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네요.

좌에서 우로 스와이프 안되시는 분들은(카톡알림창)
설정ㅡ잠금화면ㅡ알림 ㅡ알림숨기기해제
이렇게 해주시면 카톡 메시지가 커버화면에 떠요.
자동설정 되신분들도 있지만
저는 초기에 설정 안되있어 애먹었어요ㅎㅎ


핸드폰커버 관심없는 1인인데
이번 플립3는 뽐뿌 제대로 오네요.
위글위글은 벌써 품절이고ㅜ
빨리 품절 풀리길..


위글위글은 삼성멤버스에서 그립톡 파우치 팔레트 세트
30,000원이에요

아 이쁘다. 폰도 케이스도 역대급이쁘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