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소소한 정보

모바일에서 📱티스토리 pc버전 💻으로 보기

뽀샤시00 2023. 10. 31. 11:45
728x90
반응형


노트북켜서 티스토리 관리하기 귀찮았는데 모바일로  pc버전 보는법을 알았어요.

모바일에서 티스토리 pc버전으로 보는 방법



1. 크롬(Chrome) 앱 브로우저를 연다. 크롬앱이 깔려 있지 않았다면 스토어에서 다운 받으면 됩니다.





2. 크롬 검색 엔진은 네이버나 다음으로도 설정할 수 있는데 저는 구글로 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 제 블로그를 검색합니다.

블로그 이름이 검색이 되지 않는다면 그냥 '티스토리'를 검색해도 됩니다.

'인생을 행복이라고 쓴다'을 검색하니 제 블로그가 나타나네요.

우측 상단의 세로 점 3개를 클릭합니다.






3. 나타나는 창에서 데스크톱 사이트에 체크를 합니다






4. 화면이 pc버전 비슷하게 바꿔졌습니다.

이곳에서 블로그 이름을 클릭하여 열어 봅니다.






5. 아직까지는 모바일 화면으로 보여 집니다.

다시 이곳에서 오른편 상단의 세로점 3개를 클릭합니다








6.나타난  창에서 '데스크톱 사이트' 옆의 칸에 체크를 합니다.









7. 화면이 모바일에서 pc버전으로 바뀌었어요








8. 로그인하면 관리자 화면이 됩니다

자동 로그인해 두면 관리자 클릭만 하면 관리자 화면으로 넘어가게 돼요.








9. 저는 바탕하면에 아래와 같이 설치해놓았어요.

클릭만 하면 pc버전 관리자 화면으로 넘어가구요.  모바일 관리자 앱입니다.


버튼만 누르면 이렇게 관리자 모드로 바로 떠요^^
완전 신세계 ㅎㅎ

방문자수 슬프네요ㅜㅜ


순서대로 따라해보시면 어렵지 않아요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블로그 관리하시라고
포스팅합니다. pc켜는 번거로움 없어서 좋네요.
글씨가 작긴하지만 유용한 정보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