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소소한 정보

잼라이브(JAM LIVE) 💰돈 되는 정보

뽀샤시00 2020. 11. 17. 00:28
728x90
반응형


🪙소소하게 돈벌기 🪙

 

플레이 스토어에 가셔서 일단 잼라이브
어플을 깔아주세요.

 

🕰 진행시간 10분 내외 7문제 정도의
간단한 퀴즈를 풀면
총상금에서 맞춘사람 1/n로 상금을
지급해 줍니다.
맞추는 사람이 적을 수록
받는 상금이 높아져요.

문제 난이도는 그리 어렵지 않고
시사 상식 넌센스 스포츠 역사등 다양해요.

매일 퀴즈푸는 시간전에
알림이 오는데 놓치는 경우도 많아요ㅎ
방송시간은 매일 다르구요.

🛎 퀴즈시작 전에 미리 네이버에
잼라이브 오늘의 힌트를 검색하시면
한 문제는 그냥 맞추실 수 있어요.

특정상품들을 가지고 나와 설명도 하고
홍보,광고하며 문제를 맞추는 형식이에요.
가끔 좋은 물건 득템도 해요.
한가지 예로 저는 일리커피머신..

저의 최애템이 됐죠.
담에 리뷰해 볼게요.
나만의 홈카페☕


오늘의 힌트에요. 답은 뮤지컬 이었구요^^

미리 검색하고 들어 가시길 추천드려요


 


꽤 쏠쏠하죠?
작년부터 시작해서
간간히 모아온 상금이에요.

💰 출금은 5천원 부터 통장이체 가능하구요.
총 상금액 19,803원에서 저는 일부 출금하고
남은금액이 4,937이네요😄

소소한 금액이지만 퀴즈 맞추고 상금도 타고
가끔은 좋고 싼 물건 득템도 하고
상금 500원 보너스 퀴즈 까지.
열심히 꾸준히 하시면 돈 버는 재미 있으실거에요.
(저는 꾸준히 못했어요ㅠ 방송시간 놓쳐서..)

작지만 소소한 행복 누려보고 싶으신 분
얼른 시작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