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미용ㆍ화장품

[화장품] 뉴스킨 괴물팩, 리프팅 팩

뽀샤시00 2021. 1. 28. 00:11
728x90
반응형

뉴스킨 괴물 팩, 리프팅 팩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가꾸어 준다는 리프팅 팩.

이 또한 뉴스킨 스크럽제처럼 쟁여놓고 쓰는 아이입니다.

떨어지면 불안하죠.ㅎㅎ

저는 뉴스킨 사업자도 아니고 내 돈 주고 사서 쓰는 솔직 리뷰입니다.

기본구성

 

파우더 75g

엑티베이터(액) 125ml

가루와 액을 1:1 섞어 피부에 바르는 타입

모든 피부에 사용 가능

달걀 흰자 성분이 들어가 있고 
실제로도 달걀 흰자 비린내가 나요.

 

사용법은 위 방법대로 동봉된 스푼으로 1:1섞어준뒤 

동봉된 붓으로 쓱쓱 바른 뒤

10~20분 뒤 미온수로 세안하시면 돼요.

저는 15분 뒤 세안해요.

 

 

약간 주르르 흐르는 정도의 묽기. 시럽정도의 농도로 섞어준 뒤 안에서 바깥쪽 방향으로 아래에서 윗방향으로 발라줍니다. 리프팅팩이다 보니 이렇게 발라 주셔야 해요.

괴물팩 바른 직후

 

15분 경과
괴물이 된 모습

 

15분이 지나고 거의 말라갈 때쯤 쪼이는 느낌과 피부가 리프팅 되는 느낌이 팍팍들어요. 얼굴이 쫙쫙 땡겨주는 느낌이 정말 대박이에요!!!!

그때 얼굴은 쭈글쭈글 괴물이 되어있지요.ㅎㅎ
그래서 괴물팩이에요.ㅎㅎ

처음 괴물팩을 했을때 너무 당기고 아파서 겁이 나드라구요. 근데 지금은 이느낌이 좋네요.

 

뉴스킨 페이스 리프트 팩

COUPANG

www.coupang.com


너무 당긴다 싶을때는 당기는 부위에 미스트를 살짝 뿌려주시면 좋아요. 수분이 특히 부족한 부분이 더 쭈글쭈글 움푹 패인다고 하네요.

저는 눈가와 이마, 입가가 많이 건조한가 봐요. 그 쪽이 쭈글쭈글한게 심해요.

세안은 꼭 비누세안 해주세요.
달걀성분이 모공에 남아 있을지도 모르니까요.

사용 후 탱탱한 느낌. 각질이 사라진 느낌, 촉촉한 느낌,부들부들한 느낌, 피부가 리프팅 된 듯한 긴장감 있음.(리프팅 장난아님)
눈에 보이는 효과가 커서 자주 사용하는 팩이에요.
혼자쓰기 아까워 공유합니다.
내일도 모레도 더욱 빛나시길...♡

여러분의 구독과 댓글 좋아요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쿠팡 링크 구매시 일정액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