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미용ㆍ화장품

롤리킹☆ 셀프 속눈썹 펌

뽀샤시00 2021. 2. 10. 18:53
728x90
반응형


저는 숱 많고 축 쳐진 속눈썹을 가졌어요.
숱 많은건 좋은데 너무 쳐져 있어 뷰러기를 달고 살아야 하지요.
속눈썹만 이쁘게 관리해도 화장 안해도 이쁘드라구요.

속눈썹 파마하고 영양제만 발라줘도 속눈썹 붙인것처럼 이뻐요🥰

속눈썹펌 비용도 만만치 않아서(3-7만원대) 잘 안하게 되는데 집에서도 싸고 간단하게 할 수 있어 소개해 드려구요. 코로나 때문에 외출꺼리시는 분들도 도전해 보세요^^

여기저기 검색해보고 로만사랑 롤리킹 둘 중에 롤리킹 세트로 구매했어요. 가격대는 5만원대.

그러나 이 구성에는 펌제가 10회분이 들어있고 1회당 3명정도 쓸수 있는 분량이 들어있어 핵이득이죠ㅎㅎ
저는 엄마랑 반반 나눠서 시술해줍니다.

기본구성이에요.

 

 

 

 

 

 


10회분인데 5회분은 쓰고 5회분 남았네요.
글루랑 영양제는 기본패키지에 들어있던거 다 쓰고 단품으로 재주문 했어요.

1제 2제 나눠져있고 1제는 펌, 2제는 중화제예요.

 

 

 

롯드ㅡ속눈썹 펌용

 

 

 

 

기본 영양제랑, 펌글루ㅡ속눈썹을 고정시키는 용도

깨끗하게 세안하고 속눈썹을 아이 리무버 패드로 깨끗하게 닦아 유분을 제거합니다.
주문할 때 같이 주문했어요.

 

 

 

 


유분을 제거하고 깨끗하게 닦은 속눈썹을 잘 빗어주고
롯드뒷면에 글루를 소량발라 눈두덩이에 붙여요.

롯드는 3가지 굵기가 있고 m사이즈로 했는데
내 속눈썹을 너무 과소평가한듯 ..
살짝 짧아요. 담부턴 L사이즈로 해얄 듯.
뒷면 보시면 사이즈 적혀있고 젤 앏은게 S사이즈

 

 

 

 



 

 

 

 


빨간부분이 오른쪽을 향하면 C컬
왼쪽으로 향하게 붙이면 J컬이 나와요
C컬 ㅡ바짝 올라감
J컬ㅡ자연스럽게 끝쪽만 올라감

 

 

시술 전 쳐지고 숱많은 속눈썹

 

 

 

 

 

붙인 롯드에 글루를 아래에서 위로 쓸어 붙여

ㅎㅎ혐오주의

 

 

 

이쑤시개나 동봉된 스틱으로 바짝 붙여주세요.
이 과정이 젤 중요합니다. 찌그러지지 않게 쫙 펴주세요.
저는 선수라 양쪽 다 같이 한꺼번에 하지만 초보분들은 한쪽씩 붙이고 펌 하세요.

이렇게 글루로 붙였으면
1제 펌제를 마이크로 면봉으로 소량씩 올려주세요. 머리 파마 냄새가 납니다ㅎㅎ 하늘색이에요

 

 

 


주의하실 점은 펌제가 눈에 들어가지 않도록 뿌리에서 0.3mm정도 위부터 발라주세요.

 

 

 

 


속눈썹 끝쪽이 자꾸 떠서 접착되는 부위를 손등에 몇번 붙였다 떼서 접착력을 약하게 한 테이프를 붙여서 고정시키고 랩을 위에 붙이는 대신 1석2조효과로 테이프를 사용해요.

적당 시간은 10분에서 15분정도 이고 저는 13분을 했는데 오랜만에 해서 살짝 덜 됐어요ㅠ 펌을 첨하시거나 속눈썹 두꺼운 분들을 14분-15분정도 있음 될거같아요. 시간은 알아서 조절 하셔얄 듯. 얇은 분들이나 숱없으신분들은 10분 내외정도. 핸드폰 타이머 필수.

두번째 펌을 할때는 시간을 더 짧게 해주셔야 해요.
저는 귀찮아서 안하다가 거의 반 년도 훨씬 넘어 하네요ㅎㅎ

타이머 시간이 다됐으면 면봉으로 1제를 걷어내고 아이리무버 패드로 깨끗이 닦아내고 2제로 중화해요.

예쁜 분홍색이에요.

 

 

 

 

 

뷰티체인지 롤리킹 속눈썹펌세트 셀프속눈썹파마 뷰러펌

COUPANG

www.coupang.com

 

 

엄마 속눈썹 펌 중ㅎㅎㅎ

 

동봉된 실리콘 패드에 덜어 쓰세요

 


1제와 마찬가지로 13분정도 기다려 주고
아이리무버패드로 깨끗하게 닦아요.

닦아내면서 롯드도 떼주고 속눈썹도 살살살 떼어 줍니다.

 

짜잔 완성ㅎ

 

 

아찔하게 올라가지 않았네요ㅠ 속눈썹이 워낙 두껍고 쳐져서 ㅠㅠ

펌 만 잘해줘도 속눈썹 연장하는 것 처럼 예뻐요. 눈에도 연장보다는 좋다고하네요. 연장이 더 안좋대요.

펌을 마친 후 잘 닦아주고 동봉된 영양제를 발라주세요.
수시로 발라주시고 영양제만 발라도 촉촉하니 이쁩니다.

 

 

 

 

속눈썹 펌제는 롤리킹이 가장 순하고 좋다하네요.
롯드랑 글루는 로만사가 좋다고들 하시고.
저는 롤리킹만 써봐서 다른제품은 비교불가네요ㅎ

주의사항

펌 이후 최소 3시간동안은 세안금지.
사우나 탕 목욕 2.3일 금지.
뷰러기 금지.

되도록 오래 비누나 폼 클렌징을 안하면 오래 간다합니다.

 

 

셀프속눈썹 펌 하실 분들 제글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길 바라며 여러제품 비교 잘해 보시고 예쁜 속눈썹 가꾸세요.

 

여러분의 구독과 댓글 좋아요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쿠팡 링크 구매시 일정액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