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미용ㆍ화장품

구름팩 ☁️

뽀샤시00 2020. 12. 16. 21:45
728x90
반응형

 

 


 

예전에 우연히 보게 됐던 "나는 몸신이다"라는
방송에서 소개했던
구름팩.

 

나이 좀 있으신 분이었는데 모공이 하나도 없어 너무 신기하게 봤던 기억이 있네요.

 

평소 계란팩을 좋아하던 나는 눈여겨 보게 되었고 당장 실행하게 됐죠. 결과는 대만족이었어요.

제 피부가 유난히 계란하고 맞는 것도 있고

싼 가격으로 복잡하지 않게 할 수 있어 예전부터

자주 이용했더랍니다.

 

구름팩은 피지 모공 청소 각질 제거 피부결 개선 효과를 한꺼번에 볼 수 있어요.

🥚계란 흰자는 알부민이 많아요.

이 알부민은 노폐물을 흡착해 배출시키는데 탁월하대요. 그래서 모공 조이기에 도움이 되죠.

🍚밀가루는 구멍이 많아 다공성 구조로 피부에 닿으면 기름기 및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미백작용까지 해줍니다.

🍷레드와인에 레스베라트롤은 피부 장벽에 도움을 주고 AHA 성분이 피지를 녹여주고 각질 점도를 낮춰준답니다.

 

 

준비물 : 레드와인 1큰술 계란 흰자 밀가루 1큰술 거품기

 

 

계란흰자 레드와인 1스푼 거품기로 잘 돌려줍니다.


거품이 흐르지 않고 몽글몽글 올라오면 밀가루 1스푼 넣어 살살 저어 섞어줍니다

 

 


이렇게 완성됐으면 마사지용 붓으로 얼굴에 얹어주세요.

 

 

 

 

 

 

15분 정도 기다렸다가 세안해 주세요.
전 천연비누와 극세사 솔로 문질러 뽀득뽀득 세안했어요. 완전 개운해요.😊
마무리는 찬물로 하셔서 모공을 조여 주시고요.


 

 

 

포샵 1도 안 한 사진입니다. 뽀얗고 매끄러운 피부가 완성됐어요. 저도 자주 못하고 가끔 생각날 때만 하지만 일주일에 한 번은 하려고 노력합니다

내일도 모레도 더욱 빛나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