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미용ㆍ화장품

[화장품] KAHI 가히 멀티밤.

뽀샤시00 2021. 8. 19. 21:49
728x90
반응형

 



요즘 방송에서 간간히 보이는 가히 멀티밤.
김고은씨가 가히광고 모델로 나오죠.

 


첨엔 뭔가 했는데 메이크업 후,
기초 후에 주름이 고민 되는 부분에 건조하다 느낄때
수시로 바르는 멀티밤이더라구요

드라마 예능에서 여자 연옌들이 들고 나와 많이 바르더라구요. 특히 눈가나 입가 목주름에요.

최근엔 골프왕에서 여자프로들 까지..ㅎㅎ
엄청 핫 하드라구요.

협찬을 여기저기 많이 하나보더라구요.


 

 


그래서 궁금한건 써봐야죠.
미용에 관심도 많고 화장품도 좋아하고
심한 악건성이니 한번 주문해봤어요.

검색하다보니 가격이 좀 있네요ㅠ
가히공홈에서는 3만 후반대..ㅜ
열심히 검색해서 최저가 구매^^

제가 산건 위 3가지..

종류도 다양해요.
이뽀라♡

가히미스트 6.900원에 득템.
향기완전좋고 분사력도 좋아요.
재구매 각ㅎㅎ


요새 자와선을 많이 받아
기미가 짙어져서
엑스틴 c밤과 기본 가히밤 두개를 주문해 봤어요
노랑색과 핑크가 너무이쁘네요.


사용한지는 한 달 정도 되어가고
아침 저녁 노랑 엑스틴밤 꾸준히 바르니
기미가 확실히 옅어 졌어요.


이럴줄 알았음 사진좀 찍어둘걸ㅜㅜ

살짝 맛을보니 엄청 셔요ㅎㅎ 레몬맛🍋ㅎㅎ
피부 예민하신분들은 벌겋게 올라온다고 이틀에 한번 쓰신다 하더라구요.
다행히 저는 첫날 이튿날만 약간 따끔했고
그 이후엔 괜찮았어요.

가히 분홍이도 촉촉하고 자기 전에
눈가 입가 미간 입술 목에 바르고 잡니다.
안바른거 보단 훨씬 좋겠죠?
겨울에 더 좋을거 같네요.

이번 신상품들도 눈이가네요.
근데 가격이ㅜ 색깔별로 사고싶어요ㅎㅎ

엑스틴c밤

비타민씨 농축밤. 미백기능이 뛰어나요.
강추!

아쿠아밤

아쿠아밤은 스틱형 선크림이네요.
선크림은 많으니 패스. ^^

키스밤

키스밤은 색조라고 보심됩니다.
촉촉한 색조. 입술과 연지에 바르면 되요.

하이라이터

하이라이터밤은 그야 말로 하이라이터부분
볼광대 코끝 이마 턱끝 이렇게 발라주면
될듯해요.
곧 지름신 오려나요ㅎㅎ

당분간 가히밤은 최애템으로 꾸준히 쓸 생각입니다.
가격좀 낮춰주세요ㅠ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