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코스트코] 코스트코 낙곱새

뽀샤시00 2021. 3. 7. 17:00
728x90
반응형


코스트코 갈 때마다 궁금했던 낙곱새!
오늘 드디어 구입했드랬어요ㅎ

가격은 29.990원
3만원에서 10원 빠지네요ㅎㅎ

푸짐한 양
곱창.낙지.새우



여의도 용호낙지에서 낙곱새 처음 먹었을때

그 감동이란..ㅎ

새우,낙지,곱창 3가지 다 맛있고 좋아하는 거니까
안 맛있을리가..

용호낙지 만큼은 아니더라도 비슷한 맛은 나겠지..ㅎ


알루미늄 냄비 밑에 낙곱새 베이스 2봉지와 우동사리 1봉지가 들어있어요.

캠핑이나 야외에서는 저 알루미늄 냄비째로 끓여도 된다고 하네요.

 

 


조리하는 방법은..

저는 처음이라 냄비에다 베이스 먼저 넣어주었는데
내용물 먼저 넣고 위에다 베이스를 뿌려주세요.ㅠ

위아래 뒤적이며 양념 묻히느라 힘들었어요.
냄비도 작은데 ㅎ


양념이 골고루 묻으면 뚜껑을 닫고 강불로 끓여줍니다





보글보글 끓으면 약불로 줄이고 새우랑 낙지가 익었으면 드셔도 됩니다.

우리는 둘이라 양이 많았어요.
4-5인 정도 되는 양이네요.

당면을 반 덜어내고 끓였는데도 양이 많아요.
우동사리는 넣을 생각도 안했어요ㅎㅎ
양배추도 반만 넣을걸...

어차피 베이스도 2개인데 반만 끓일걸ㅎㅎ

나중에보니 가격표 밑에 조리방법이 나와있어요.
너무 작아서 못봤죠ㅎ




용호낙지 만큼은 아니었지만
곱창도 냄새안나고 고소하고 부드럽고 맛있었고 양념도
기대보다 맛있었어요.

다만 둘이서 먹기엔 양이 너무 많아 앞으로는 사먹으려구요. 치우기도 귀찮고..식구많은 집은 가성비 좋을거 같아요.

남은 국물로 저녁에 김가루 넣고 밥 볶아 먹으려 합니다.
코스트코 낙곱새 사 먹을만 하네요.


※추가 ㅡ저녁에 김이랑 깍두기 잘게 썰어 넣고 볶았는데
진짜 넘나 맛났어요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