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스쿨푸드 국물 떡볶이,코스트코 알찬 김말이

뽀샤시00 2021. 1. 18. 02:42
728x90
반응형


오늘 점심은 간단하게

스쿨푸드 국물떡볶이

를 해먹었어요.

 

 

 

 


이제는 집에서도 유명한 체인점 떡볶이도 간편하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너무 좋아요.

마켓컬리에서 5,800원인데 세일해서 4.640원에 샀어요. 마켓컬리 신상떡볶이는 다 사고싶어요ㅎㅎ

스쿨푸드는 김밥이 유명하죠. 떡볶이도 궁금했는데 이렇게 맛보네요.

 

 

 

 

기본구성이에요. 어묵,밀떡, 소스, 특이점은 당면이 들어있는 튀김만두가 들어있어요.

저는 코스트코에서 사 온 알찬 김말이를 튀겨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으려고 같이 준비해 봤습니다.

 

 

 

 


앞뒤로 굴려가며 맛있게 구워줍니다.

🔸️재료준비 - 밀떡은 찬물에 헹구어 주고 대파 오뎅을 썰어 준비해요. 대파는 많이 넣을수록 맛있어요.

 

 

반 조리 식품이 다 그러하듯 만드는 방법도 아주 간단해요.

400ml정도의 물을 넣고 끓으면 소스 어묵 밀떡을 넣고 4분간 끓여요. 저는 후추를 그라인딩해서 넣어주었어요. 간을 보니 약간 칼칼해서 설탕 반스푼 추가로 넣었구요. 마지막 쯤 파만 넣어주면 완성.

 

 

 

 


고춧가루의 칼칼한 맛이 많이 났어요. 매운거 못먹는 신랑은 안매운지 맛있다고 너무 잘먹네요. 애들이 먹기에는 좀 매울듯해요.

떡볶이에 김말이가 바삭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떡볶이 국물과 완전 찰떡궁합.

 

 

 

 


너무나 맛있는 떡볶이♡ 3인분인데 왜 우리한텐 2인분이지? ㅎㅎㅎ

다음번엔 모짜렐라 치즈를 얹어서 먹어보려구요. 매콤한 맛과 잘 어울릴 것 같아서요.

 

여러분의 구독과 댓글 좋아요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