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여행

[속초카페추천] 속초 바다정원

뽀샤시00 2021. 3. 29. 22:38
728x90
반응형

경치 좋고 분위기 좋고 빵 커피 맛집으로 유명한 속초 바다정원에 다녀왔어요.
간만에 뻥 뚫린 바다를 보니 너무 시원하고 좋았어요.

방역수칙 철저히 지키며 안전하게 다녀왔답니다^^

평일인데도 주차장에 차가 꽉 차있었어요.
그 만큼 유명하니까 그러겠죠?

제가 갔을땐 조금 쌀쌀한 2월달이었는데
3.4월달.. 지금 가면 더 좋겠네요

 

 

 

 

 

 

 

 



 

 

 

 

 빵종류가 다양해요.

 

우리가 고른 빵들..
하나같이 다 맛나요 .ㅠㅠ




다 못먹고 남아서 포장해왔어요.
뒷날 아침 숙소에서 모닝커피와 함께 먹었어요

커피는 음...진하기는 한데
솔직히 스타벅스 베로나 직접 내려먹는게 훨 맛난듯?ㅎㅎ

 

 

 

 

 

멋진 포토존도 많구ㅎㅎ

우리가 갔을땐 파라솔 운영을 안했는데
여름에 가면 이렇게 멋지네요^^

날 따뜻해지면 속초한번 더 가려하는데 바다정원 한번 더
재방문해보려 합니다.
맛 못 본 빵이 많아요ㅎㅎㅎ

코로나19가 빨리 종식되길..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