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미용ㆍ화장품

[화장품] 베리홉 비타민c, 8일 미백앰플.

뽀샤시00 2021. 9. 11. 01:31
728x90
반응형

 


광고보고 후기가 좋아 반신반의 하면서
주문해본 베리홉.

40년간 기미만 연구.효과없음 100% 환불.
이란 문구가 와 닿았어요.

자신감이 넘치고 믿음이 팍팍 갔어요.
후기또한 좋았구요

이 분 얼굴이 네이버 메인에 뙇 ㅎㅎ

2통에 마스크3매 이벤트와 카톡친구 5천 할인, 신규 1만쿠폰 써서 73000 대에 구매했어요.

1병에 15g이에요. 비싸요ㅠ

처음 1주는 토너 사용 후
그 담부터는 1단계에 쓰라고 하네요.
워낙에 고농축이라
민감한 피부는 따끔거려서 그런가봐요.

\


9.8일 개봉했고 16일 이면 8일째 되네요ㅎ
8일후 기대됩니다.

오늘 이틀째 사용해 본 소감은 일단

너 무 좋 다

입니다.

여름내내 기미가 잔뜩 올라와 피부과 가야하나 하던 차에 코로나로 불안하기도 하고 해서 못갔어요.

이 제품을 첫날 바르자 마자 얼굴이 환해지고 윤기가 좌르르 ..
뒷날 기미가 좀 옅어지는 느낌을 받았어요.
수분감도 좋고 발림성도 좋았네요.

다만 향이 약간 안 좋아요. 톡쏘면서 시큼하달까.
저는 향 그런 건 중요하지 않아요.
효과만 좋음 됐지ㅎㅎ

추석패키지로 저렴하게 나왔던데
언능 사서 쟁여놔야 겠어요

엄청 싼가격이에요

저기 모공세럼도 써보고 싶드라구요.

아이크림도 같이 샀는데 좋아요.
진짜..

여기 미백토너 미백크림도 있던데
지금 쓰는거 다 쓰고 써보려구요.

많은 비타민앰플 써봤지만
베리홉 진짜 좋네요.

듀이셀처럼 입소문 나서 핫한제품.

기미로 고민이신 분들
얼굴색 칙칙하신 분들 꼭 한번 써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