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미용ㆍ화장품

촉촉한 7스킨법 💦

뽀샤시00 2020. 12. 15. 00:01
728x90
반응형

 

 

 

 

 

촉촉한 피부를 위한 7 스킨법


평소 악건성인 저는 겨울철이 되면 유난히 피부가 건조해지고 쩍쩍 갈라져요ㅠㅠ

페이스 오일 수분크림 가습기 등을 달고 살지요.

그렇게 달고 살아도 속 당김은 해결이 안 돼요ㅠ
그래서 알아보던 중 7 스킨법 이라는 걸
알게 됐고 실천하게 됐어요.


'7스킨법'은 겟 잇 뷰티에서 보습을 위해 스킨을 여러 번 겹쳐 바른다는 배우

이하늬의 스킨케어 노하우가 공개되면서 유명해졌죠.

걸그룹 AOA의 설현도 7 스킨 법을 피부 비결로 꼽았다네요!

 

 

 

 

 

 제가 쓰는 제품이에요.

닥토로는 독도 토너를 쓰고
숨 37°시크릿 에센스로 7 스킨법 해요.
숨 에센스는 몇 병째 쓰고 있는지ㅎㅎ
너무나 좋아요.
거의 다 써서 바닥이 보이려고 하네요.

저는 이렇게 사용하지만 그냥 토너로만  하셔도 됩니다.

너무 되직하지 않고 묽은 제형으로 추천합니다.

 

세안 후 건조해지기 전에 화장솜에

독도 토너를 듬뿍 적셔 닦아준 다음

숨 에센스를 동전 크기만큼 화장솜이 아닌 손바닥에 

덜어 얼굴 전체에 꾹꾹 눌러 지그시 흡수시켜요.

이 과정을 7번 반복합니다.
(저는 7번은 너무 많고 4-5번 정도만 합니다.)

그리고 에센스 or 앰플을 발라주고
페이스오일 &

수분크림으로 마무리해요.

라운드랩 독도 토너

COUPANG

www.coupang.com

숨 시크릿 에센스

COUPANG

www.coupang.com

이렇게 하고 자면 속당김이 덜하고  아침까지 촉촉해요.

수분크림은 베네피트 수분크림 추천할게요.

악건성인 저에겐

완전 인생템입니다. 나중에 리뷰할게요^^

7스킨법이 모든 피부에 적합하진 않을 듯해요.

심한 지성피부는 과한 영양으로 피지가 모공을 막아 여드름이 날 수도 있다네요.

저처럼 악건성 피부에만 추천드릴게요.

그리고 굳이 7번 횟수를 고집하지 않더라도 충분한 시간을 두고 흡수시키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 주의할 점으로는 알코올이 들어 있는 토너는 수분을 증발시켜 오히려 피부가 건조해진다고 해요.

(꼭 성분좋은 스킨으로 하세요.)

그리고 피부가 얇고 민감하다면 7스킨법이 오히려 자극이 된다고 하네요.

자신만의 피부관리를 찾아서 오늘도 내일도
더욱 빛나시길 바래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