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파주 골프장 노스팜cc, 즐거운 가을🏌‍♀️ 라운딩.

뽀샤시00 2021. 9. 15. 00:46
728x90
반응형


친한 동네 언니가 잡기 어려운
노스팜cc를 어렵게 부킹했네요.

가을골프는 빚 내서라도 가라
말도 있듯이 무조건 가야해요^^



노스팜cc 9월 그린피 가격

그린피 가격 캐디피 가격이 갈수록 오르고 있어
큰일입니다.
저 같은 가난한 골퍼에겐 특히나 ㅠ

가기전에 노스팜cc 홈페이지에 회원가입하고 가면
1만원 할인됩니다.

카트비까지 192,500

9월 피크철에 정규홀이 이정도면 싼거네요.

서울에서 가까운 고양cc, 한양파인cc 퍼블릭만 다니다
간만에 정규홀가니 마음가짐이 달라집니다^^
80개대를 치는게 오늘 목표입니다.
목표만 ㅎㅎ

9월 13일 🌞아침 7시11분 티업

경치가 너무 좋아요.
가을 단풍들때 오면 더 멋지겠어요.

우리는 서코스 먼저..

진디상태 넘 좋아요.
조선잔디 라네요.
워터해저드가 많아요.
경치는 정말 좋네요.

오전엔 그린이 젖어 잘 안구르더니
오후되어 그린이 마르니
공이 또 너무 잘 구르네요.
퍼팅은 항상 어렵습니다ㅠㅠ

아직은 햇살이 많이 뜨겁네요.

80개대는 못 쳤지만
너무 어려운 코스로 93개 저 정도면 만족합니다.



항상 어려운 에이밍.

오늘 드라이버는 오잘공ㅎㅎ🏌‍♀️
그러나 항상 어프로치에서 망ㅠㅠ

내가 좋아하는 언니^^

언니의 딸
이쁘고 착한 전소영 sbs 기상캐스터😊
이제는 라운딩 친구👭

모처럼 너무 즐겁고 행복한 라운딩이었어요.

골프패치 붙이고 하니 햇빛이 두렵지 않아요.
꼭 붙이고 란딩하세요
기미가 어마무시 올라와요ㅠㅠ

제가 사용한 골프 패치는
엔젤시크릿 햇빛차단 테이프 골프패치예요
골프뿐 아니라 야외활동시에도 좋을것 같아요.
물놀이나 등산, 갯벌체험, 낚시등등

브랜드종류도 많고 타입별로 모양도 다 다르니
알맞게 구매하셔요.



그늘집 이용은 안했어요.
가격은 모르겠네요.
주위 음식가격 두배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침은 근처 양평해장국.
란딩끝나고 점심은 근처 영장리갈비 갔어요.
가게 깔끔 하고 음식도 깔끔하고 갈비,돌솥밥, 명태비빔국수 맛있었어요.


다음 라운딩은 9월27일 썬힐갑니다.
조금 더 노력해서 80개대 꼭 쳐보려구요.
다들 즐거운 가을골프 되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