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천연수제비누 화장품 선물 받은 날

뽀샤시00 2020. 12. 25. 03:23
728x90
반응형



천사 🧚‍♀️산타🎅 동생님께서 크리스마스이브 때
맞춰 보내준 귀하디 귀한 천연 수제비누스킨,클렌징오일,만능밤이에요.


자랑질 좀 하고 싶어요.

혼자 보기 아까울 정도로 너무나 이쁘잖아요.

 

빛나는 수제품들

 

그동안 선물 받아 잘 쓰면서
천연비누가 좋다는 걸 몸소 느끼고 있어요.
저희 신랑이 더 좋아하죠.
여름엔 이 비누 써서 모기가 안 물었대나ㅎㅎ
신랑 등에 여드름도 많이 없어지고
겨울철엔 확실히 얼굴이 덜 당겨요.

 

수제스킨.클렌징오일.멀티밤

 

천연수제비누들

 

  예쁜 수제비누들.

색깔마다 효능, 향이 다 달라요.
삼백초, 파프리카, 소금 비누, 캐모마일, 모유비누,
코코넛비누 등등

동생 잘 둔 덕분에 피부가 호강하네요

천연 수제 비누 만드는 법 궁금하신 분!
요기 아래 클릭해서 보세요^^

  ↓   ↓   ↓   ↓  

천연 cp비누 만들기(코코넛 카스틸 삼백초 여드름 비누)

코코넛 카스틸 삼백초 여드름 비누 (cp비누 레시피)  안녕하세요? 슬기로운 주부생활 라라입니다. 오늘은 중3 아들의 여드름이 심해져서 여드름 예방에 좋은 삼백초 cp비누를 만들어 보았어요

min99lala.tistory.com


동생네 가면 이런 나무 건조대에 건조시켜
사용하더라구요.

 

 

 

 그러나 저는 이런 게 없잖아요ㅎ

그래서 고민하다 다이소에서 산 접시꽂이를
생각해 냈어요ㅎㅎ

동생이 기발하다며 칭찬해줬네요.
수제비누는 건조시켜 숙성시켜야 한다더라구요.

요기다 이렇게 보관합니다.
귀한 비누잖아요.

 

접시꽂이 눕혀비누 보관ㅎㅎ

 저도 식구들 많으면
직접 만들어 쓰고 싶은데 딸랑 두식구라ㅎㅎ

동생님께서 떨어지기 무섭게 보내주시니 뭐ㅎㅎ

 

 

이흥용씨가 만든 빵도 딸려왔네요.ㅎ

다들 수제 비누 만드는 동생 한 분쯤은
다들 계시잖아요ㅎㅎ

너무 부러워 마시고 좋은 비누로
예쁜 세안 하시고 더욱 빛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