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머리띠 리폼하기 🧵

뽀샤시00 2020. 11. 16. 01:46
728x90
반응형


👩‍🦰아가씨때 입었던 짧은 미니 스커트가 있었어요.
그니깐 10년도 더 된ㅠㅠ
(이 대목에서 슬프네요..내 나이가 몇 이냐ㅠ)

👗어쨌든 그 스커트는
버릴라다 다시 주워오고
버릴라다 다시 생각해보고
왠지 하늘색 원단이랑 플라워 🌸🌼 패턴이
넘 이쁜거에요.


그래서 어떻게 활용을 해볼까
고민 끝에 머리띠를 만들어 보자고
생각했죠.
흰티 흰원피스 오렌지티 핑크티 하늘색티
올 블랙일때는 포인트로..💫 모두모두
잘 어울릴 것 같더라구요.

잘 안쓰게 되는 다이소에서 2천원 주고 샀던
머리띠에다
천을 잘라 덧대 주었어요.


그리고 듬성듬성 천위에다가
박음질을 했어요.

  요래요래 ..대충대충 ㅎㅎ
어차피 머리 위에 얹으면 머리띠 뒷쪽은
안보이니깐요ㅎ


 



그랬더니 이렇게 세상에 하나뿐인 이쁜 머리띠가
탄생했네요🙂
남들 눈엔 어찌 보일지 모르겠지만
내 눈엔 너무너무 이뻐요.
청순..화사..


우리집 라이언이 먼저 시착했네요.

"잘 어울린디 니 머리엔 좀 작다야ㅎㅎ
근데 너 숫사자 아니냐?ㅎㅎ"

새 머리띠차고 골프연습도 하고ㅎㅎ
(근데 골프채 어디갔냐ㅎㅎ
스윙이 빨라도 너무 빨라 골프채가 사라지는 기현상ㅎㅎ)

잔머리 때문에 운동시 머리띠 필수거든요.
완전만족. 이쁘다. 완전 이쁘다ㅎ



이제 길게 뒤로 묶는 머리띠랑
리본으로 묶는 머리끈이랑 🎀
곱창밴드도
세트로 만들어 보려구요.

이쁜원단 안버리고 이렇게 리폼해서
다시 재활용 할 수 있어 너무 좋네요.😊😊

버리기 아까운 예쁜원단으로
나만의 머리띠 어떠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