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면목동 맛집] 홍어천국. 홍어삼합전문점🌷

뽀샤시00 2023. 10. 31. 08:40
728x90
반응형


홍어천국
서울 중랑구 면목로 421 2층
https://naver.me/I5Sag7Uz

홍어천국 : 네이버

방문자리뷰 792 · 블로그리뷰 81

m.place.naver.com

홍어맛집
홍어천국

지인 소개로 한번 갔다가
홍어애랑 김치가 너무맛있어 한달에 두 어번은 꼭 가는 홍어맛집.  미리 예약하고 가야하고 그리가도  손님들 꽉차 있어요.

6시예약하고 5명이 갔어요.

메뉴판

6시전 도착했는데도 손님들로 꽉 차있어요.

맛있는 김치3종

묵은지 갓김치 파김치...그 중의 으뜸은 파김치ㅜ
밥도둑이에요
저렇게 맛있는 김치들이 무한리필^^

이 집은 마른 김을줘요.
김에다 싸먹는 홍어. 홍어애도 별미더라구요
배춧잎, 오이, 고추는 기본이구요.
된장도 맛있어요.

홍어삼합 대자

처음 방문했을때보다 양도 적어지고 홍어도 얇아지고 수육도 얇아지고ㅠㅠ
물가가 오르니 그러려니...해본다ㅎㅎ

사실  홍어나 수육은 다른 홍어집이랑 별반 다르지 않아요.

김치랑 홍어애 때문에 간다고 해야 맞겠네요^^

홍어애

홍어애는 홍어간이에요.
참기름장에 찍어 먹으면 고소함이 배가되고 입에서 살살 녹죠.
성게알맛 같기도 하고 꽃게알맛 같기도하고 질감은 크림같고 암튼 고소해요.

한접시 만원이고 우린 네접시를 먹었어요ㅎㅎ
홍어애도 미리 예약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가야해요.

매일 있는것도 아니고 금방 다 팔리는듯해요.
일반 홍어집에서는 쉽게 먹을수 없죠^^

홍어애탕

꽃게탕맛과 홍어맛 중간 그 어디쯤 맛.
홍어마니아들한테는 최고의  안주죠

막걸리 주전자에다 받아  맛있게 먹고
배불리 먹고 2차 고고ㅎㅎ

홍어삼합, 홍어애 좋아하시는 분들.
강력추천이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