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일리 커피머신 리필캡슐🧋일리 스텐 템퍼 세트♟

뽀샤시00 2020. 12. 18. 18:57
728x90
반응형



일리 커피머신 리필 캡슐

 


일리 커피 캡슐 가격은
18개 1봉지 9천원대에요.
개당 500원 꼴이에요

예전엔 300원대 였다는데
코로나 이후 캡슐 보급도 어려워지고
찾는 사람이 많아 가격이 올랐다고 해요.

 

캡슐종류

[텐바이텐] [일리공식몰] 일리 캡슐 18개입 7종 모음전

COUPANG

www.coupang.com


싸다면 싸고 비싸다면 비싼 커피 캡슐.
저는 좀 더 알뜰하게 먹기 위해
리필 캡슐을 구매했어요.

일리 커피 캡슐과 동일한 사이즈의 빈 캡슐이고
여기에 원하는 원두 갈아 넣어 내려마시면
훨씬 경제적이겠죠?

그리고 1회용 플라스틱 사용에 대한
죄책감도 덜 수 있어요.


 

기본구성 입니다.

 




이름은 일리 리필 캡슐
일리 스텐 템퍼 세트로 검색하시면 나와요
캡슐만 단독으로 팔기도 하지만
저는 템퍼도 필요해서 세트 구매했어요.


 

 

제가 구매한 세트예요.

혼자 사용하시더라도 저는 캡슐 2개 들어있는
요 세트를 추천해 드려요.
캡슐이 뜨거워 바로 사용하기 힘들거든요.

일리 illy 일리리필 스텐캡슐 커피머신 전용템퍼셋트항공

COUPANG

www.coupang.com

 

 

 

 


돌고래 그림이 그려져 있는 게 정품이라 하네요.
일리 커피 캡슐 하고 당연히 똑같은 사이즈예요.
정말 획기적인 제품 작품입니다.ㅎㅎ


 

 


두 스푼 정도 넣어주시고 스푼 뒷등으로
다독인 다음 템퍼로 강하게 눌러

약 300ml 텀블러에 에스프레소 버튼으로
커피를 추출한 후
뜨거운 물을 끓여 채워주면
고소하고 맛있는 커피가 완성됩니다.

원두는 투썸 블랙 그라운드에요.

아메리카노 쿠폰 선물 받았었는데
돈 좀 더 보태서 알뜰하게 원두를 샀지요.ㅎㅎ
원두는 매장에서 갈아 달라고 하면
갈아줍니다.


🧋스벅, 탐앤탐스 커피 쿠폰도
선물 받았는데
투썸 원두 떨어지기 전에
원두로 사다놔야 겠네요.


원두를 직접 갈아 핸드드립 하는 커피가
가장 맛있겠지만 (저도 가끔 사용ㅡ시간 남아돌 때ㅎ)
손쉽고 편하게 먹는 게 좋아서
커피머신을 자주 이용해요.
솔직히 맛 차이 잘 모르겠어요ㅎㅎ

하루 중 🍰달콤한 디저트와 ☕커피 한잔 마시며
좋아하는 책 읽을 때 가장 행복합니다.
행복 별거 아니더라구요.

행복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