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코스트코] 황태 껍질 튀각

뽀샤시00 2020. 12. 24. 11:58
728x90
반응형

마마스 초이스 황태 껍질 튀각

 

코스트코 장보러 갔다가 우연히 사게 된

황태 껍질 튀각 200g

어떤 아가씨가 판매하시는 분께

뜯으면 1봉지 다 먹게 된다며 5봉지를
사 가시더라고요.


고뢔? 얼마나 맛있길래? 어떤맛인지 궁금하네ㅎㅎ

그럼 나도 사봐야지.

 

 

 

 

 

 

 

황태 껍질에 콜라겐이 많이 들어있다는 건

이미 알고 있고 크리스피라고 쓰여있어서 더욱 끌렸어요.

맥주 안주로 이왕이면 몸에 좋은 걸로 먹자며 구매하게 됐죠.

황태란? : 명태를 추운겨울에 바닷바람을 쇠고, 얼고 녹기를 반복하며 서서히 건조하여 만드는 것.
 
효능 : 신진대사를 활성화 시켜서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고 간을 보호해 주는 메타오닌 등 아미노산이 풍부해 숙취해소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원래 가격은 9천원 대인데 쿠폰세일해서 8천원대에 3봉 샀어요.
그 다음번엔 5봉을 샀더랬지요ㅎㅎ
다소 비싼감은 있지만
몸에 좋은 간식이잖아요. 세일할 때 쟁여요^^

집에 오자마자 뜯어서 맥주 한 캔과 함께 먹었어요.

신랑하고 첫 입에 눈 마주치며

우와 맛있다!💏 완전 바삭해♡

 

 

 

 

 

 

 

 

 

 

 

마마스초이스 황태껍질튀각 크리스피 맛 200g

COUPANG

www.coupang.com

 

 

생강향도 약간 나고 황태 향이 퍼지며 비리지도 않고

바삭바삭 한 건 말할 것도 없는 최고의 식감!
성분표 보니 노란가루는 카레가루인가봐요.
그럼 하얀가루는 팽황미인가ㅎㅎ

고소함과 단짠단짠의 조합이 손이 계속 가더라고요.

정말 맛있는 간식이에요. 먹고 있는 순간 금세 바닥이ㅎㅎ

드실 만큼만 덜어서 드세요. 진짜 한 봉지 순삭이에요.

🍻맥주 안주로 딱 좋아요.

코스트코 쇼핑시 자주는 아니고 가끔 구매하는 품목입니다.

 

👱‍♀️콜라겐이 27,800mg 함유돼있어서 인지

맥주 마시면서 피부가 좋아지는 느낌이 드네요 ㅎㅎㅎ

🛒코스트코 가셔서 우연히 보시게 되면 한 봉지 사서 꼭 맛보시길 바래요.

강력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