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진선미 짜장 떡볶이🍲

뽀샤시00 2020. 12. 13. 00:38
728x90
반응형


평생 두 가지 음식을 먹을 수 있다고 고르라면

저는 김밥하고 떡볶이를 고를 거예요.ㅎㅎ

 

세상 참 좋아져서 집에서 손가락만 까딱해서

주문만 하면 만들기 쉽게 포장한 걸 살 수 있으니

얼마나 편한지.

 

저희 부부는 짜장 떡볶이를 먹으러 가끔

신당 진미떡볶이를 가요.

거기 어묵 국물은 진짜 너무 맛있어요.

요 근래는 짜장 떡볶이가 좀 달더라구요.

 

짜장 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은

가보셨을 거예요.

 

근데 진선미 짜장 떡볶이도 그 집 못지않게 맛있었어요.

와~~~

 

우연히 주문했는데 대성공이네요.

검색해보니 다이어트할 때 먹는

다이어트 떡볶이라고 하네요.

맛도 좋고 칼로리도 낮고 일석이조네요.

 

일단 내용물은 요렇게 2인분이 개별포장돼 있어요.
떡은 3번 정도 헹구었고
소스는 살짝 녹여주었어요.

 

 

 

 

저희 부부한테는 양이 적었어요.ㅜㅜ

급 계란을 삶고 어묵 얼린 걸 꺼내

추가로 넣어 주었어요.

어묵은 2장만 넣으세요

3장 넣으니 조금 싱거웠어요.

치킨스톡 조금 넣어주니 간이 맞드라구요.

마이비밀 진선미 떡볶이 짜장맛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요렇게 넣고 끓여요. 물1도 안넣구요.
끓으면 오뎅 계란을 넣어 조금 더 끓여요.

 

 

진짜 맛있었어요.
저희 부부는 2 봉지 4인분은 해야 양이 맞겠더라구요ㅎ 

진선미 떡볶이 오리지널이 더 맛있다는 소문이 있어요 ㅎㅎ

학교 앞 떡볶이 맛이라는..

얼른 주문해서 쟁여 놔야겠습니다.

즐 떡볶이 하세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