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여의도 맛집] 청담동 마녀김밥

뽀샤시00 2020. 12. 20. 00:21
728x90
반응형

 





김밥을 너무너무 좋아하는 저는

여의도 일대 김밥집은 다 다녀 봤어요.

바르다 김선생, 찰스 숯불김밥, 공수간, 종로김밥, 김가네, 스쿨푸드, 오영주 김밥 등등

나름 맛있는 곳도 있지만

그중에 최고봉..

마     녀     김     밥

진짜 그 뒤론 다른 김밥 안 먹습니다ㅎㅎ
예전엔 찰스 김밥 많이 먹었어요.

 

 

 운영시간 8:00 ~ 21:00

 

요렇게 셀프주문 방식

 

 

우연히 지나가다 새로 생긴 마녀 김밥집.

여긴 뭐지 하며 들어가서 먹어보고 김밥의 신세를 만났어요.
kbs별관 뒤쪽에 위치해있고
벽 쪽에는 연예인 싸인들도 많아요.
아이돌 연예인들이 많이 먹는 김밥이래요.
밥이 조금 들어가 탄수화물이 적다네요ㅎㅎ

개그맨 김원효 심진화 씨 부부가가 운영하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마녀 김밥은 체인점이 아닌 직영점이라고 해요.

원래는 가족들만 운영하는 김밥집인데

김원효 씨 부부가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2달 동안 매달려 직영점으로 운영하게 됐다고 하네요.

 

 

 

 

일단 메뉴는 이렇습니다.

 

 

가장 기본 마녀 김밥 3500
고추, 멸치, 참치, 계란 김밥 3900
묵은지 김밥 4300
마녀 떡볶이 4300
마녀라면 4300

처음 먹어본 기본 마녀 김밥은 신기하게
바삭바삭 식감이 독특해요.

새     롭     다 !     맛    있    다 !

붉게 채쳐진 부분은
맛살을 잘게 찢어 튀긴거드라구요.

새우깡맛이 나요 ㅎㅎ 짭쪼름 하니 너무 맛있어요.



 

 


처음엔 이것만 먹었는데
어느순간 느끼해서 맛살부분 빼고 시키기도 하고
고추 멸치 묵은지김밥 다 먹어봤지만
요즘엔 계란마녀 (예전엔 교리김밥-이름이 바뀌었어요)
하고 참치김밥만 먹어요.


계란마녀는
진짜부드럽고 맛있어요.
밥부분 양념도 대박이에요.

 

좌 참치ㅡ 우 계란

 

 

 

 

떡볶이도 제 입맛엔 너무 맛있구요ㅜ

배달도 자주 시켜먹어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고

정말 사랑하는 김밥집💕이에요.

 

 

 

비닐봉지도 너무 귀엽죠ㅎㅎ

가까운 청담동 마녀김밥집 방문하셔서 꼭 한번 드셔보세요.

배민으로 배달도 되니까 주문해서 드셔도 되구요.

가짜 마녀김밥집 주의하시고 꼭 청담동 마녀김밥집으로 가세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