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마곡역 맛집」제주둘레국수

뽀샤시00 2020. 12. 22. 21:50
728x90
반응형

   


제주도 가면 꼭 먹는

 고 기 국 수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죠.
저희는 공항에 내리자마자 먹으러 갑니다ㅎㅎ

제주도에서 유명한 곳으로는 올레국수,자매국수
두 군데가 유명해요.

🍜올레국수는 고기국수
자매국수는 비빔국수가 맛있어요.

서울에도 비슷한 맛을 내는 곳이 있어요.
제주 현지만큼 분위기 맛은 아니어도
비슷하게 제주 느낌 나요.

제  주  둘  레  국  수


골프포트 김포공항점 골프연습장
갔다가 자주 들르는 곳이에요.

 

 

 

 

 

 

 

 

 

 

 

 

 

저희 신랑은 변함없는 고기국수.
저는 비빔국수 먹었다가
얼큰 고기 국밥 먹었다가 그래요.
오늘은 얼큰 고기 국밥을 시켰어요

고기국수
얼큰 고기국밥

 

기본으로 나오는 겉절이 김치가 특히 맛있어요.

집에서 담근 것처럼 너무 맛나요.

따로 팔면 사 오고 싶을 정도네요.
기본 3 접시는 먹어요.
반찬은 셀프바에서 원하는 데로 가져다 드시면 돼요.

고추와 된장이 나오는데 된장이 또 기가 막혀요.
된장은 따로 판매도 합니다.

돔 베 고 기

돔베는 제주도 방언으로 (도마)라는 뜻이래요.

나무도마처럼 생긴 곳에 수육을 썰어서 나와요.

100% 제주 돼지로 직접 개발한 소스로 삶아내어 누린내가

전혀 나지 않고 촉촉한 맛이 일품이죠!

맛있습니다!

 

 

돔베고기 주문시 배추쌈이 나와요.

 

 

또 1인 1그릇 주문 시 공깃밥이 무한리필이에요.

국수 양이 모자라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서비스죠.

물론 저희도 공깃밥 추가로 먹어요.

고기 안 시킬 때는요.ㅎㅎ

 

 

 

주방 안이 훤히 들여다 보이고 매우 깔끔합니다.

식기 삶는 기계 같은 것도 보이고요.

정말 위생적으로 장사하시는 것 같더라고요.

1인용 자리도 마련돼 있고

😽귀여운 카운터도 볼거리네요^^

 

제주 국수가 그립고
근처 가실 기회가 되신다면 꼭 한번 가보시라고
적극 추천할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