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신사동 맛집」유명국 양평 해장국

뽀샤시00 2020. 12. 19. 16:10
728x90
반응형


신사동 유명 해장국



신사역 5번 출구 쪽으로 나오면 위치한

유명국 양평 해장국.

아는 동생 아버지가 운영하셔서 처녀 때도
신랑하고 연애할 때도 결혼 후에도
자주 가는 맛집입니다.

 

 

 

 

 

 

다른 해장국집 다 돌아다녀봐도
여기만 한 곳이 없어요.
저희가 자주 먹는 메뉴는 해내탕
(해장국+내장탕)이에요.
저도 내장 못 먹는 여자였지요.

그런데
여기 내장탕 먹고 내장 먹게 됐어요.
다진 고추 다진 양념, 고추기름, 후추 조금 뿌리고
국물 한 수저 드시면 소주를 부릅니다.


진 짜 맛 있 어 요.



 

 

 

내장은 비법 양념장에 찍어 먹으면
냄새도 안 나고 부드럽고 맛있어요.

기본찬은 깍두기랑 오이지가 나와요
오이지가 꼬들꼬들 별미예요.
반찬은 셀프로 부족하시면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저는 오이지 깍두기 세 번 갖다 먹어요ㅋㅋ

 

 

 

메뉴판입니다.
여기 해장국은 선지예요.
저는 선지 싫어해서 여기 오면 해내탕만 먹습니다.
해내탕엔 선지 없이 내장만 듬뿍 들어있어요.

가격은 해내탕 1만원이에요.
사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오늘도 신랑이랑 깔끔하게 올 클리어!!ㅎㅎ

내장탕 좋아하시는 분들 꼭 가보시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