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리뷰

[홈쇼핑] 홍석천,이원일의 천하일미 언양식 소 불고기(불고기 샌드위치)

뽀샤시00 2021. 1. 16. 14:05
728x90
반응형


우연히 TV 채널 돌리다 걸려서 신랑이 먹고싶다고 주문한

"홍석천 이원일의 천하일미 언양식 소 불고기"

고기 좋아하시니 또 드셔보셔야지ㅎㅎ주문완료.
12일날 시켰는데 15일날 왔어요.
배송은 좀 느린편 이네요. 신랑 눈빠질 뻔ㅎㅎ
현대몰에서 주문했고 원래 매콤6+전통6 총12판 구성인데 방송중 에만 전통 +1판 더 얹어주어 총 13판이 왔네요.

신랑님 어제 받자마자 구워서 밥 한그릇에 뚝딱하시고 맛있다고 난리났네요ㅎ

굽는방법은 기름을 두르지 않은 팬에 냉동상태의 언양식 불고기를 중불에 약5-6분 충분히 뒤집어 가며 노릇로릇 구우라고 나와있어요.

저는 오늘 브런치로 불고기 샌드위치를 만들어 봤어요. 개봉해보니 지름 22cm정도 넓직한 고기. 그런데 굽다보니 사이즈가 점점 줄어요ㅎㅎ양이 너무 작아 두판을 구웠네요.

양상추도 넣고 해야하는데 없는디ㅠ 냉장고 열어보니 다행히 얼마전 사다 놓은 청상추가 있네요. 상추나 양배추 종류가 꼭 들어가야 아삭아삭 맛있는거 같아요.
집에 있는 야채 응용하세요.
오이나 당근 파프리카도 좋을거 같아요.
오늘 저희집 야채들ㅎㅎ

야채가 아무리 없어도 양파는 꼭 넣어 주셔야 맛나요. 양파 식감과 향이 고기와 너무 잘 어울리거든요. 양파 없는 집은 거의 없잖아요.😊

재료준비 끝! 😊 간단하죠?

옆에서 신랑은 신나게 커피드립중입니다.
요새 원두 글라인딩 하는거랑 커피 핸드 드립에 푹 빠져 계십니다ㅎㅎ자기 정서에 맞대나ㅎㅎ

딸기잼을 바른거랑 안 바른거랑 안바른게 더 담백하고 고소하고 더 맛있어요. 딸기잼은 안 넣는걸로..👐
대신 마요네즈는 듬뿍^^

이렇게 이쁘게 완성됐어요.🥪
4개다 먹고 1개 더 만들어 먹었어요.
2판으로 5개가 나오네요. 딱 배불리 잘먹었어요.

 

신랑은 맛있다는데 고기에 물기가 없어 퍽퍽해서 저는 조금 별로였네요.
언양식 불고기로 다른 음식도 응용이 가능하네요.

전골,피자,김밥,오코나미야끼,불고기샐러드


저는 코스트코에서 파는 양념된 소 불고기로 샌드위치 만들었을때가 훨씬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가성비도 좋구요. 2.7kg 30,000정도 였던거 같아요.

이제품은 1판당 200g 총 13판 2.6kg 59.900원 이네요.거의 두배 차이.

저렇게 구우면 손바닥만한 크기만큼 조그맣게 변하는데 13덩이에 59,900원이면 많이 비싼편이네요. 원일씨 미안한데
재구매의사는 없습니다.ㅎㅎ

내일은 홍석천의 매콤한 맛을 먹어봐야겠네요.

728x90
반응형